포토샵을 충분히 사용해 보신 분들께 추천하는 내용입니다. 물론 포토샵 초보분들도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포스팅 내용을 따라 오시면 되겠습니다. 말 그대로 무료로 포토샵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한 내용입니다.
제가 찾아본 바로는 이런 기능이 있는 사이트가 몇 가지 있지만, 픽슬러(Pixlr.com)를 강력 추천합니다.
구글에서 [픽슬러]로 검색하시면 첫번째로 나오는 사이트가 바로 오늘 이야기할 사이트입니다.
예전과 다르게 한글과 영문이 섞여서 나오는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. 한국인 사용자가 많아져서 자동 번역이 되는가 봅니다. 포토샵 무료 사이트 픽슬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몇 번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. 사실 저는 아직까지 로그인하지 않고 사용합니다.
상단메뉴에서 우선 눈여겨 보셔야할 것은 pixlr x와 pixlr e 입니다. 그림처럼 빨간펜 표시를 한 부분이 초보자용이고 pixlr e가 전문가용이라고 하는데요. 저는 픽슬러에서 간단하게 보정만 하는 편이라 그냥 손 가는데로 눌러서 사용합니다. 이상하게 그냥 첫번째 pixlr x 를 자주 누르더라고요.
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화면이죠? 포토샵 cs 와 아주 유사합니다. 클릭시 첫화면인데요. 자주 쓰는 사이즈별로 아이콘을 마련해 두었습니다. 마음에 드는 가로 세로 사이즈가 없다면 수동으로 기입해서 생성 버튼을 누르면 이제 시작할 수 있습니다.
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더욱 포토샵 cs와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. 오른쪽 메뉴와 왼편의 레이어 메뉴 등 유사하죠? 기존의 포토샵 하시던 분들이라면 더욱 쉽게 다가설 수 있으실거에요. 물론 저도 처음에 어색하지 않았습니다.
사용하시다가 더 세부적인 오버레이효과나 스티커 등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로그인 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. 포토샵 누끼작업 같은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유료에서는 추가되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이런 기능들이 필요하시다면 결제도 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.
하지만 무료로 사용하더라도 상당히 강력하고 편리한 기능들이 무료버전에도 포함되어 있어서 보통 만족하실겁니다. 무표 포토샵 사이트 로 픽슬러 어때요? 저는 몇 군데 다른 곳도 사용해 보았는데, 여기처럼 깔끔한 곳은 없다고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.
댓글